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모바일 게임 개발 스타트업 ‘에피조딕’ 투자 확정

기사승인 2020.08.11  13:08:25

공유
default_news_ad2

- ‘나이트 버드 소사이어티(에피소드 1)’ 10월 런칭 예정

▲ ‘나이트 버드 소사이어티’ 게임 포스터. (사진제공=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인천게릴라뉴스=최도범 기자]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모바일 게임 개발 스타트업인 ‘에피조딕 주식회사’에 투자를 확정했다.

이번 투자는 ‘인천지식재산 제2호 투자조합’을 통해 이루어진다. ‘인천지식재산 제2호 투자조합’은 창업 3년 이내의 우수 창업기업 투자를 위해 조성된 펀드로, 2019년 엔젤모펀드 개인투자조합 출자사업에 선정돼 모태펀드 운영 전문기관인 한국벤처투자로부터 30억원을 출자 받았으며, 10억원은 인천시, 10억원은 인천지역 중견기업 및 전문 엔젤 투자자로 구성돼 있다.

투자 결정과 관련해 김석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미디어콘텐츠 소비가 급증하고 있고 이에 신규 유저가 유입되면서 게임시장 규모는 더욱더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며, “이번 투자를 계기로 인천에 잠재력을 가진 미디어 콘텐츠 분야 창업이 활성화되기를 바라며, 지속적으로 초기 스타트업이 유니콘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우수 창업기업들을 발굴하고 투자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바일 게임 개발 전문 스타트업인 ‘에피조딕’은 해외 유명 게임사에서의 기획 및 개발 경험을 보유한 기획자 및 아트디렉터, 프로그래머 등 높은 맨파워를 통해 다른 모바일 게임과는 다른 높은 수준의 게임 퀄리티를 보장하며, 유명 시나리오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우수한 스토리를 구성하여 높은 몰입도와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특히, 김길버트 대표는 여러 유명 모바일 게임을 기획·제작한 경험을 바탕으로, 스토리 중심 하이퍼 캐주얼 게임인 ‘나이트 버드 소사이어티(Night Bird Society)’를 2020년 10월 중 런칭 예정이다.

‘나이트 버드 소사이어티(에피소드 1)’를 통해 10월 런칭 후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 및 홍보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의 교두보 마련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기존 유저의 이탈 방지와 신규 유저를 확보함으로서 안정적인 매출 확보 및 게임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구상이다.

ingnews@ingnews.kr

incheon guerilla news

최도범 기자 ingnews@ingnews.kr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d_ad5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ad4
default_nd_ad3

최신기사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